2017 겨울나기 모금행사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혜림원은 지금

본문 바로가기

혜림원은 지금

home > 나누고픈 이야기 > 혜림원은 지금

2017 겨울나기 모금행사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수진 작성일17-11-21 19:36 조회95,013회 댓글0건

본문

올해도 사랑 더하기에 진한 감동으로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147bc92255cc8576a52d6a633c89de7_1511260

추운 겨울의 문턱인 11,

우리는 올해도 어김없이 난방비 모금을 위한 사랑 더하기 + ’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또 올해도 어김없이 많은 분들이 사랑과 더불어 진한 감동으로 함께해주셨습니다.

 

누군가는 수개월 전부터 바자회 물품을 하나씩하나씩 챙겨 보내주시고, 누군가는 음식은 신선해야 한다며 밤새 어묵을 튀겨 새벽에 올라오시고, 또 누군가는 행사 전날부터 재료를 준비하고 하루 종일 불편한 자리에서 음식을 만들어주셨습니다. 행사할 때가 된 것 같다며 먼저 연락해주시고, 장봉 식구들의 난방비를 걱정하며 전국 각지에서 한달음에 달려와 주시고, 수고한 직원들을 위해 늦은 시간까지 자리를 지키며 격려해주신 많은 분들이 계셨기에 무사히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한분, 한분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 마땅하나 섬에서 이렇게 글로 대신함을 이해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장봉의 겨울을 나기위한 2017사랑 더하기 + ’ 행사를 응원해주시고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배를 타야 올수 있는 장애인복지시설이라 우리를 소개하기도 하지만

어쩌면 전국의 수많은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국 유일의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이렇게 만들어가지는 곳! 이곳이 바로 우리 장봉혜림원입니다.

 

지금까지 그랬듯이 앞으로도 더욱 따뜻하고 건강한 공동체가 되도록, 또 여러분의 고향과 같은 곳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언제든 바람 쐬러, 또 언제든 쉬러 오십시오. 진한 그리움으로 기다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