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주)오넥트와 사랑나눔 실천 > 언론속의 혜림원

본문 바로가기

언론속의 혜림원

home > 지식과 정보나눔 > 언론속의 혜림원

중소기업중앙회, (주)오넥트와 사랑나눔 실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수진 작성일16-10-24 13:04 조회429회 댓글0건

본문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본부장 이재원)와 (주)오넥트(대표이사 박미설)는 2016. 10. 21(금) 11:00, 인천 옹진군의 장봉도에 소재한 장애인 생활보호 시설인 장봉혜림원에 1,000만원 상당의 가구를 기증하였다.

가구 기증은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가 장봉혜림원이 새로운 건물을 신축하여 옷장, 캐비넷 등 가구가 필요한 것을 알고 가구회사인 (주)오넥트에 가구 지원을 요청하고, 이 회사 대표인 박미설 대표가 흔쾌히 지원의사를 표명하여 이루어졌다.

이날 가구 기증식에는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와 (주)오넥트 임직원, 장봉혜림원의 임직원과 장애가족, 그리고 인천지역 협동조합 임직원 20여명 등 40여명이 함께하여 가구 기증을 축하해 주었으며, 함께 나눔의 기쁜 시간을 나누었다.

박미설 ㈜오넥트 대표는"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눈 작은 도움이 내 인생의 큰 기쁨의 순간으로 다가왔다"고 소감을 말하면서, "향후에도 인천지역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사랑을 느끼고 사회 구성원으로서 일어설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박미설 ㈜오넥트 대표는 금년 2월부터 인천가구조합 이사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회사직원의 43%인 13명을 장애인으로 고용하는 등, 사회적 약자가 사회에서 정착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후원하는 훌륭한 중소기업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김광수 기자  kgsu8328@hanmail.net 

<저작권자 © 새한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