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시설관리 자회사와 함께 장봉도 혜림원에서 겨울맞이 자원봉사활동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 문미정 작성일2024-11-23 08:33 조회36회 댓글0건본문
인천공항 인프라 합동 기술 봉사단 50여 명 동절기 따뜻한 나눔 실천
[영종뉴스 우경원 기자] 출처 : 영종뉴스(http://www.yeongjong.co.kr)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장애인복지시설 ‘혜림원’에서 인프라 합동 기술 봉사단이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봉사자들은 기술적 전문성을 발휘하여 주변 환경 정리 및 조경 작업과 더불어 외부도장 등 유지 보수 활동을 통해 건물의 내구성을 증진 및 동절기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였다.
이와 더불어, 혜림원 이용자들의 쾌적한 생활을 위하여 청소기 10대와 겨울맞이 김장김치 100kg 등 후원물품도 함께 기부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인프라본부 및 인천공항시설관리(주)의 시설관리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인프라 합동 기술 봉사단’ 약 50여 명이 참여하였다.
봉사활동이 이루어진 인천 옹진군 장봉도 혜림원은 지적장애인 및 중증장애인들을 위한 복지시설로, 봉사단은 겨울철 한파를 대비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인천공항시설관리(주) 문정욱 사장은“혜림원이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나눔을 지속하여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주견 인프라본부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사회적 책임을 이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양 기관은 협력하여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겠다 ”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