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스조합·안전공사 인천본부, 봉사활동 > 언론속의 혜림원

본문 바로가기

언론속의 혜림원

home > 지식과 정보나눔 > 언론속의 혜림원

인천가스조합·안전공사 인천본부, 봉사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태민 작성일16-05-13 23:17 조회808회 댓글0건

본문

9063601886ec7efe17333dd51070d44f_1463149 

▲ 인천조합과 가스안전공사 인천지역본부는 장봉 혜림원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인천시가스판매업협동조합과 한국가스안전공사 인천지역본부는 12일 인천시 옹진군 북도면에 위치한 장봉혜림원을 찾아가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는 인천조합 이종석 이사장을 비롯한 회원과 가스안전공사 양해명 인천본부장과 직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장봉 혜림원은 지적장애인 거주시설로 봉사에 참석한 사람들은 △노후시설 개선 △LPG용기보관함 보수 △가스레인지 무료설치 △바닥보수작업 △폐기물처리 등을 실시했다. 특히 시설 내부의 장애인을 비롯해 마을주민을 대상으로 점심식사를 제공해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인천조합 이종석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남동LPG와 인연을 맺고 봉사활동을 하던 이 곳에 올해부터는 인천조합 주축으로 나서게 됐다”며 “LPG판매사업자들도 사회적 약자를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 많은 만큼 앞으로 더욱 열심히 봉사활동에 나서자”고 말했다.

 안전공사 인천본부 양해명 본부장은 축사를 통해 “LPG업계가 어려운 실정에서도 이렇게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는 것을 보니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울러 인천조합 회원들이 가스사고 예방에 앞장서줘서 너무 고맙다고 덧붙였다.


기사 전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